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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장(총칙)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주)디엔에프씨가 운영하는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한 담꾹 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담꾹 오더앱’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이하 ‘당사’라고 한다)와 이용자(이하 ‘회원’이라고 한다)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정의합니다.

1. ‘담꾹 오더앱은 담꾹에서 판매하는 재화에 대한 방문 및 배달 주문 등의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한 전자거래, 이벤트 쿠폰 발행 및 사용 등 당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하여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담꾹 오더앱을 통해 당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개인정보의 수집∙활용 기타 사항들에 동의함으로써 ‘담꾹 오더앱’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해당 서비스에서 규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관련)

① 당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담꾹 오더앱’ 내 연결화면을 통해 게시합니다.
② 당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당사가 전항에 따른 개정을 할 경우에는 개정된 내용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 14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 개정내용 등을 ‘담꾹 홈페이지’ 또는 ‘담꾹 오더앱’에 공지합니다.
④ 개별고지가 필요한 상황에는 ‘회원’이 당사에 가장 최근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혹은 휴대폰번호를 활용하며, 이 경우 당사는 적법한 고지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⑤ 당사가 제3항과 4항에 따라 공지 또는 고지한 개정사항이 적용된 이후에도 ‘회원’이 30일간 명시적인 거부의 의사표시 없이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회원’이 본 조에 따라 개정된 내용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개정된 내용의 적용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조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당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약관”이라 합니다)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③ 본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의 정책 변경, 법령의 제, 개정,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 등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회원 가입 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이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 기타 동의가 필요한 사항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다만 이 경우 관련 법령이나 당사의 정책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가입을 제한하거나 일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당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고객에게 ‘회원’ 자격을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이 부여된 고객은 당사로부터 가입 완료 고지를 받은 시점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취득합니다.
③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단, ‘등록회원’에 한함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당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기타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당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④ 제1항에 따른 가입신청에 있어 당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 당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⑥ 당사는 ‘회원’에 대해 당사 정책에 따라 종류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제공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성별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당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당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의무)

① ‘회원’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기타 ‘담꾹 오더앱’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정보들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회원’의 ‘담꾹 오더앱’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통해 ‘담꾹 오더앱’의 서비스가 부정하게 이용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즉시 당사에 통지하고 당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이 당사에 제3항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당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 및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소홀 기타 당사의 귀책사유 없이 제3자가 부당하게 ‘담꾹 오더앱’를 이용함으로써 발생된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당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담꾹 오더앱’ 내 푸쉬 알림 또는 등록된 이메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담꾹 오더앱’ 또는 ‘담꾹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③ 당사는 ‘회원’이 ‘담꾹 오더앱’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휴면회원 전환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푸쉬 알림 및 이메일, 문자메시지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담꾹 오더앱’ 과 관련한 공지사항, 기타 당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당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당사가 제공한 ‘쿠폰’ 및 ‘마일리지’ 등을 다른 ‘회원’에게 재판매하거나 기타 이를 활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제공받았던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당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당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당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당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담꾹 오더앱’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7.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 11 조 (‘회원’ 탈퇴)

① ‘회원’은 언제든지 ‘담꾹 오더앱’을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 탈퇴 시, 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담꾹 오더앱’ 의 ‘회원’으로서 보유하던 모든 권리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하더라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된 손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당사는 부정한 목적의 반복적인 탈퇴와 재가입을 막기 위하여, 탈퇴 회원의 재가입을 30일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 어플 상에서의 오류 등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서 재가입 기간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 자격 상실)

①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의 자격을 즉시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담꾹 오더앱’ 서비스를 당사가 예정한 방법 또는 목적을 벗어나 이용한 경우

2.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3. 당사 또는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4. 회원이 사망한 경우

5.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이 금지하거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최종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년간 이용 내역이 없을 경우(“정보통신망법” 기타 관련 법령에 근거함)

7. 기타 ‘담꾹 오더앱’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② 제11조 제2항 및 동조 제3항은 전항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에도 준용됩니다. 단, 제11조 제2항 후문은 ‘회원’이 적법하게 보유한 것이라고 인정되는 경우에 한하여 준용됩니다.
③ 전항에도 불구하고 제1항 제4호로 ‘회원’의 자격이 상실된 경우,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모든 권리는 소멸하며 상속되지 않습니다.
④ 제1항 각 호의 경우 당사는 ‘회원’의 자격을 즉시 상실 시키지 않고 해당 ‘회원’에 대한 ‘담꾹 오더앱’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권리의 귀속)

‘담꾹 오더앱’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 기타 권리는 당사에 귀속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① 당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담꾹 오더앱’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기∙기술적 결함이나 네트워크의 오류 및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당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당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담꾹 오더앱’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중단기간 등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당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당사는 ‘담꾹 오더앱’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당사가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5 조 (‘담꾹 오더앱’ 서비스의 변경)

① 당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담꾹 오더앱’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고지합니다.
③ 당사는 ‘담꾹 오더앱’ 서비스 중 프로모션 쿠폰 등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당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책임제한)

① 당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담꾹 오더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담꾹 오더앱’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당사는 ‘회원’이 ‘담꾹 오더앱’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당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담꾹 오더앱’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그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분쟁 해결)

① 당사는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당사와 ‘회원’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손해배상 등 분쟁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1. 담꾹 고객센터 : 02-533-1194


② 당사는 ‘회원’이 제기한 의견을 신속히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 당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신청이 가능합니다.

제 19 조 (관할 법원)

① 당사와 ‘회원’ 간의 분쟁 및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이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③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당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0조 (회원의 종류 및 등급)

① ‘회원’은 가입 형태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뉘어집니다.

1. 회원 : ‘앱’을 통한 가입 후 당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른 실명인증 절차를 거쳐 본인임이 확인된 고객으로서, 이 상태에서는 당사가 제공하는 ‘담꾹 오더앱’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휴면회원 : 1년간 로그인 기록이나,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라 휴면회원으로 자동전환되며, 당사가 정하는 별도의 절차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담꾹 오더앱’ 서비스 이용)

① ‘담꾹 오더앱’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② ‘담꾹 오더앱’ 서비스의 제공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매장’의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매장’ 별 유인 및 무인 운영시간이 상이하므로 해당 매장의 운영 시간을 미리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③ ‘담꾹 오더앱’으로 주문을 한 이후라도, 해당 ‘상품’의 원부재료 품절 또는 기기고장, 기타 해당 ‘매장’의 사유 등으로 인하여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매장’에서 해당 사유가 포함된 주문 취소 내용이 푸쉬 알림되며, ‘회원’은 ‘담꾹 오더앱’ 서비스의 [주문 내역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담꾹 오더앱’으로 주문을 한 이후 ‘매장’은 해당 주문을 접수합니다. 만약 ‘매장’이 5분간 접수를 하지 않을 경우 주문 및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⑥ 일부 ‘매장’에서는 ‘담꾹 오더앱’을 통한 주문이 불가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앱’에 공지합니다.

제 22조 (결제 및 주문 취소 등)

① ‘회원’은 ‘담꾹 오더앱’ 서비스 내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하기를 함으로써 구매를 신청하며, 이에 따른 ‘회원’의 결제 의사표시에 대해 당사가 주문 승인을 통해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당사와 ‘회원’ 사이에 메뉴 주문에 대한 매매계약이 성립합니다.
② 당사는 전항의 구매신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담꾹 오더앱’으로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이거나 ‘주문방법’ 이거나 ‘매장’을 선택한 경우

2.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라고 판단되는 경우

4.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당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미성년자의 구매신청으로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

6.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은 제1항 당사의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경우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당사는 가능한 해당 요청을 수용합니다. 다만, 결제를 한 이후에는 본조 제7항에 따라 구매변경 및 결제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④ ‘담꾹 오더앱’ 서비스의 결제에 따른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체크카드

2. 간편결제

3. 계좌이체

4. 가상계좌

5. 쿠폰함에 등록된 ‘쿠폰’

6. 매장별 적립 마일리지

⑤ ‘회원’은 전항에 따른 결제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로 이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당사’, 결제 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결제 관련 제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당사는 ‘상품’ 등의 결제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전자상거래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합니다.
⑦ 결제 이후에는 담꾹 오더앱에서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담꾹 고객센터 또는 ‘상품’을 구매한 해당 ‘매장’에서 유인운영시간 내에 구매 취소가 가능하며, 반드시 해당 영수증을 소지하고 결제일 포함 3일 이내에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⑧ 결제 이후 결제수단의 변경은 ‘상품’을 구매한 해당 ‘매장’에서 구매취소 및 재결제 절차를 통해 가능하며, 반드시 해당 영수증을 소지하고 결제일 포함 3일 이내에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⑨ ‘회원’이 ‘담꾹 오더앱’를 통해 방문 및 드라이빙 픽업으로 주문한 ‘상품’이 제조완료된 경우 해당 ‘매장’은 ‘회원’에게 푸쉬 알림을 통해 제조완료 및 픽업요청을 통지합니다. ‘매장’은 주문한 제품 픽업일 기준으로 당일 매장 유인운영 시간까지만 ‘상품’을 보관하며 이후 폐기합니다. 주문 시 해당 매장의 유인시간이 함께 안내됩니다. ‘회원’이 ‘매장’의 제조완료 및 픽업요청에도 불구하고 ‘상품’을 미수령할 경우 ‘상품’에 대한 재제공 혹은 환불(결제취소)은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디엔에프씨는 (이하 ‘당사’라 한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당사는 아래와 같은 사유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방문주문/드라이빙 픽업주문/ 배달주문 서비스 제공 및 회원관리

-이용자 식별 및 계정 연동

-서비스 이용 통계 활용

-마케팅 및 광고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만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용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회원가입 및 담꾹 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오더앱’이라 한다) 이용이 제한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1) 개인정보 수집 방법
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회원가입 및 주문용
②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고객 민원 접수
③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회원가입
[필수] 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선택] 광고성 수신여부(이메일, SMS, 앱 푸시알림)

*간편로그인: Naver / 카카오톡 / 구글 아이디를 통한 회원가입
[필수] 사이트별 계정 아이디, 닉네임, 휴대폰번호
[선택] 생년월일, 성별, 광고성 수신여부(이메일, SMS, 앱 푸시알림)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시 위치정보를 추가적으로 수집하나, 저장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을 통한 서비스 이용 또는 처리 과정에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며, 회원이 탈퇴하거나 요청하는 경우 혹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내부 방침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 후 파기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유 정보: 이름,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번호, 회원번호, 가입일, 탈퇴일

*보유 목적: 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부정이용 방지, 기타 민원 대응

*보유 기간: 회원탈퇴 후 3개월 간 (단, 민원대응의 경우 민원 해결 시까지)

또한,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에 명시된 기간 동안 안전하게 보관 후 파기합니다.

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②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③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④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⑤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⑥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당사는 고객의 별도 동의가 있거나,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존재하는 경우 이외에는 원칙적으로 위와 같이 수집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당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개인정보처리의 법적 준수사항을 확인 및 감독하고 있습니다.

수탁사 위탁업무 취급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메타시티 앱 서비스 개발 및 운영관리 이름, 아이디,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주문정보 및 배달주소 회원탈퇴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의 보유기간 만료 및 위탁 계약 종료시
KIS정보통신㈜ 결제처리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간편결제 및 기타 결제수단
NICE평가정보㈜ 휴대폰 본인인증 이름,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6. 개인정보의 파기

1)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며,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 절차 :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삭제 되거나 파기합니다.
② 파기 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 종이로 출력될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 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유효기간
① 장기간 서비스 미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② 장기간 서비스 미이용의 기간은 최종 로그인 일자 및 주문이력 등을 기반으로 산정합니다.
③ 장기간 서비스 미이용자에게는 개인정보 분리/저장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이메일 등을 통해 해당 이용자에게 관련 내용을 통지합니다.
④ 분리 저장된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일정기간(2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⑤ 분리 저장된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파기시점 이전까지는 해당 이용자의 별도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다시 제공됩니다.
⑥ 탈퇴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 가입 혜택의 남용 또는 악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기간(3개월)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당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조직운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조직구성 및 책임자 지정을 통해 내부관리계획, 개인정보처리방침 수립 및 이행사항,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의 암호화

주요 개인정보는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비밀번호는 복호화가 불가능하도록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합니다.

5)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은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월 1회 이상 점검/관리 하고 있습니다.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물리적 안전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은 별도의 IDC에 물리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통제를 하고 있습니다.

8)관리적 안전조치

개인정보 유출사고 대응 매뉴얼, 위험도 분석 및 대응방안 마련, 재해 및 재난대비 대응 매뉴얼, 수탁자의 관리 및 감독을 통해 개인정보보호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담꾹 오더앱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Internet Explorer :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고급

② Chrome :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설정

③ Firefox : 옵션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설정

④ Safari : 환경설정 메뉴 > 개인정보 탭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9. 개인정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1) ‘회원’은 당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처리 정지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로 개인정보 처리 정지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은 경우
2) 권리행사 방법 및 절차
- 개인정보의 열람 등을 원하는 정보주체는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청구서를 서면, 전자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 개인정보 담당부서에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해당 조치를 취하고, 거절 또는 제한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5일 이내에 제한, 거절의 사유 및 이의 제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당사는 정보주체 또는 그의 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열람 등을 청구하는 때에는 주민등록증 등의 신분증명서, 공인전자서명 등을 확인하여 정보주체 본인 또는 대리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지정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접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김정수 / 전화번호 02-533-1194 / 이메일 damgguk_official@dnfc.co.kr) / 팩스번호 02-596-6249

11. 개인정보침해 구제방법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기관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정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cid@spo.go.kr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또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에 대한 정보주체자의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을 침해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12.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본 방침은 2023년 1월 30일부터 시행됩니다.

위치기반 서비스 제공 동의

제1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담꾹 오더앱을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한다)와 ㈜디엔에프씨(이하 ‘당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담꾹 오더앱’이라 한다.)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인근 마케팅 지역에서 정보(매장 위치 및 정보, 쿠폰 등) 받기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 또는 ‘개인위치정보 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당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 당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당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고지하고,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담꾹 오더앱 초기 화면 또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전자적 형태(전자우편, SMS 등)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⑤ 당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관계법령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인근 매장 찾기/ 현 위치로 매장 검색(인근 매장정보 제공) / 배달주소 설정 및 온라인 주문
② 임의로 지정된 마케팅 지역(또는 매장)에 설치된 회원Device 인식장비(Beacon 등)을 통해 ‘회원’의 Device(스마트폰 등)에 설치된 App으로 정보 (쿠폰 등)를 수신 받는 서비스
③ 담꾹 오더앱 설치 ‘회원’에게 위치 정보를 통한 기타 서비스 제공

제 5 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② 당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당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당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당사의 결제 이용약관 및 관계법에 따릅니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 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⑥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6 조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① 당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이메일 또는 메시지를 발송함으로써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①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기타 당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당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당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당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당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8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① 당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 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②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③ 당사는 타사업자 또는 ‘회원’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④ 당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이메일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9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회원’은 당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② ‘회원’은 당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당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③ ‘회원’은 당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④ ‘회원’은 부칙 제2조에 규정된 위치정보 관리책임자의 연락처로 연락함으로써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① 당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9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② 당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11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① 당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②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 12 조 (손해배상) ① 당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당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당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면책)

당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3. 제1호 내지 제2호를 제외한 기타 당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제 14 조 (적용 법령)

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②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15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 당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 또는 ‘회원’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당사의 연락처) 당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 호: ㈜디엔에프씨
2. 대 표 자: 김정수
3. 주 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37 인경빌딩 5층
4. 대표전화: 02-533-1194

- 부 칙 -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11월 30일부터 시행한다.

제2조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관리책임자 : 마케팅팀 이현미 팀장
이메일 : haru@dnfc.co.kr
관리담당자 : 마케팅팀 김재형 과장
이메일 : saganemo@dnfc.co.kr

마케팅 수신 동의 (선택)

담꾹 오더앱은 ㈜디엔에프씨(이하 ‘당사’라 한다)의 제품, 프로모션 이벤트 활동을 위해 당사가 수집, 보유하는 귀하의 개인정보[아이디,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배달지 정보, 주문 내역, 위치정보 등 마케팅과 관련하여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와, 이를 이용하여 생성한 프로파일 정보(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선호도, 사회적 관계(Social Network)분석/추정정보 및 고객세분화 정보)를 활용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서비스/정보/광고를 찾아내어 이메일 / SMS / 앱 푸시의 방법으로 전송합니다. 위와 같이 수집·생성·이용한 정보는 귀하의 회원(고객) 탈퇴 시까지 보유·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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